나이시어

반응형

수인번호 2537번 애나. 7년째 수감 중, 어머니의 부고로 3일간의 휴가가 허락된다. 장례식에 가기 위해 탄 시애틀행 버스, 쫓기듯 차에 탄 훈이 차비를 빌린다. 사랑이 필요한 여자들에게 에스코트 서비스를 하는 그는, 누군가로부터 도망치는 중이다.

만추 리마스터링(Late Autumn) 소개

관람 연령 : 15세 관람가

영화 개봉일 : 2023.11.08

영화 장르 : 멜로/로맨스

영화 러닝타임 : 113분

영화 제작 국가 : 미국, 대한민국

로튼 토마토 평점 : 8.1

 

영화제목 스토리 진행 그리고 해석

 

“나랑 만나서 즐겁지 않은 손님은 처음이니까, 할인해 줄게요. 오늘 하루.” 훈은 돈을 갚고 찾아가겠다며 억지로 시계를 채워주지만 애나는 무뚝뚝하게 돌아선다. 7년 만에 만난 가족도 시애틀의 거리도, 자기만 빼놓고 모든 것이 변해 버린 것 같아 낯설기만 한 애나.

 

 

돌아가 버릴까? 발길을 돌린 터미널에서 훈을 다시 만난다. 그리고 장난처럼 시작된 둘의 하루. 시애틀을 잘 아는 척 안내하는 훈과 함께, 애나는 처음으로 편안함을 느낀다. “2537번, 지금 돌아가는 길입니다…” 이름도 몰랐던 애나와 훈. 호기심이던 훈의 눈빛이 진지해지고 표정 없던 애나의 얼굴에 희미한 미소가 떠 오를 때쯤, 누군가 훈을 찾아 오고 애나가 돌아가야 할 시간도 다가오는데...

 

오늘 소개된 영화는 지극히 주관적인 방향으로 해석되었으며 영화를 앞으로 시청하는 시청자분들에게 조금이니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리뷰(포스팅)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사항

유사 이미지를 누를때는 본인 화면에 보이는 것들 중에 이것까지 눌러야 되나 하는 것까지 전부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짭플릭스, 토렌트, 한글자막과 마그넷 즉 자석이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본인이 누르지 않았거나 너무 많은 요청 때문으로 짧으면 10분~15분 사이에 재 갱신됩니다.